자료제공- EA Games


일렉트로닉 아츠와 맥시스가 PC 및 Mac용 '심즈4: 사계절 이야기' 확장팩 출시를 발표했다. 확장팩 '사계절 이야기'에서 심들은 멋진 사계절을 경험하며 다양한 시즌 활동들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집을 연휴 분위기에 맞춰 꾸미고, 정원을 더 디테일하게 꾸미는 등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각 기후에는 각각의 특징들이 있으며 심의 선택, 관계, 일일 활동에 영향을 준다. 사계절 이야기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통해 플레이어는 심의 인생과 이야기를 더 멋지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게 될 것이다.

총 책임자인 그랜드 로딕(Grant Rodiek)은 “사계절 이야기 확장팩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심즈4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훨씬 더 재미있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우비를 걸쳐 입고 내리는 봄비 사이로 물장구를 치거나, 겨울엔 라이벌의 얼굴에 눈 뭉치를 던져보고, 가을엔 달콤한 꿀을 채취하는 등 날씨와 계절의 변화가 유쾌한 방식으로 심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다. 다양하고 새로운 게임플레이, 챌린지, 스토리 등도 추가되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팩이며, 팀원들도 마침내 팬들이 정말 좋아할 확장팩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뻐한다.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날씨를 어떻게 활용할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 외에도 사계절 이야기에는 친구와 가족들이 함께 모여 기념할 수 있는 축제를 표시할 수 있는 달력도 추가되었다. 추수 기간 동안에는 심들이 함께 모여 성찬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 축제 동안에는 산타클로스가 심들에게 방문하여 겨우내 구두쇠처럼 지내고 있던 심들에게 밝은 빛을 비춰줄 것이다. 그리고 새해를 맞이하는 종이 울린 후, 사랑의 날이 다가오면 로맨틱한 데이트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사계절 이야기에서 플레이어는 심만을 위한 휴가를 만들고 기념할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계절마다 특별한 활동들도 추가되었다. 가을에는 무성한 낙엽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겨울 축제가 시작되기 전에 따뜻하게 차려 입고 스케이트와 함께 따뜻한 코코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의 열기 속에서는 새로운 수영복을 입고 어린이용 수영장에서 열을 식힐 수 있게 되며, 봄에는 야외 활동을 즐기며 배지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봄비와 함께 쏟아지는 번개를 경험하게 될 것이며, 플로럴 디자이너로서 풍성한 꽃다발과 꽃꽂이를 제작하여 마을 곳곳에 배달해 정원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조금 더 과학적인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심이라면 식물을 분석하고, 과학 논문을 작성하며, 식물학자로 명성을 떨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직업과 함께 새로운 기술, 의상, 소지품들도 추가되었다.

'심즈4: 사계절 이야기' 확장팩은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락 소프트웨어 등급 위윈회(ESRB)의 'T' 등급을 받았다. '심즈4: 사계절 이야기'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