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디지몬링크즈’의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1,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인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7일만 로그인만 해도 디지스톤을 최대 100개 지급하고, 디지몬을 궁극체로 진화시킬 수 있는 "데이터 조각" 교환권을 최대 18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TV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에서 선택받은 아이들이 처음으로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난 기념일인 8월 1일 “디지몬 어드벤처의 날”을 기념하여 7월말부터 8월 초까지 “디지몬 어드벤처”에 출연했던 디지몬들이 대거 등장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워그레이몬X항체"도 첫 등장 예정이며, 새로운 디지몬도 지속 추가될 계획으로 1,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기간에 "디지몬링크즈"를 시작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보다 빠르게 자신의 디지몬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해 10월 국내 출시된 '디지몬링크즈’는 전세계적 인기 IP인 디지몬이 등장하는 최신 게임으로 지금까지 '디지털 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한 친숙한 디지몬들이 다수 등장하며, 디지몬들과의 '유대'를 무기로 디지털 월드에 갑자기 발생한 '이변'에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1,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몬링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