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3일(화),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오픈했다.

‘출석 체크’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파라다이스 리조트 체크인’으로 명명된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1판 이상 즐기고 출석 체크하면, 경품(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1회 주어진다. 여기에 ‘배틀그라운드 PC방' 플레이 이용자에게는 특별히 응모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한다.

또한 누적 출석 10일, 15일, 25일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게이밍 마우스(50명), 키보드(50명), 헤드셋(5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중심으로 한 ‘사녹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도 같은 기간 오픈된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한 후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이벤트다.

이번 7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방학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플레이하면, 기존보다 3배 늘어난 시간당 3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경품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동남아 여행 상품권’이 추가되었으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배틀그라운드’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첫 선을 보였다. 콜라보 상품에는 티셔츠부터 백팩, 탄창백 등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의류와 액세서리가 마련되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여름 시즌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