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은 금일(9일) 드래곤볼 격투 대전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용이 오는 9월 27일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또한, 구성된 초회 동봉 특전을 함께 공개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본 작품만의 독자적인 2.5D 연출로 펼쳐지는 무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3on3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전투가 펼쳐진다.

게임은 공중 콤보와 스테이지 파괴, 60프레임으로 즐기는 드래곤볼의 애니메이션의 유명 씬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용 드래곤볼 파이터즈에서는 플레이어가 본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1개 이상의 파이터 및 플레이 스타일을 훈련하여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초회 동봉 특전 또한 공개됐다. 초회 동봉 특전에는 드래곤볼 격투 게임 중 하나인 '드래곤볼Z 초무투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와 손오공(SSGSS)& 베지터(SSGSS)를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오라를 내뿜는 로비 캐릭터를 조기 해제하는 다운로드 번호가 포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