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V4.2 새벽의 빛 업데이트를 맞아 모험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혜택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데, 먼저 신규 모험가를 위한 이벤트로는 특정 기간 내 신규 가입할 경우 7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1회에 한정하여 30일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35레벨을 달성하면 빠르게 6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이 지급된다.

복귀 모험가 이벤트에서는 복귀 모험가가 유료 정액제 상품을 구매할 시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10 진리 무기/방어구 세트와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장신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복귀 모험가가 70레벨 캐릭터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 '비활성 클러스터' 10개가 지급된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버전 토벌전 탈것인 '송골매'를 획득하기 위해 특정 던전을 반복해서 공략하는 모험가들에게도 희소식이 도착했다.

'알파'가 주는 레벨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누적된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인 경우 '비활성 클러스터'를 주마다 4개씩 받을 수 있으며, 40포인트 이상을 모으면 원하는 '송골매'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일일 최대 5포인트, 각 주차 최대 20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고 지급된 포인트는 미션을 달성한 다음 날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각 미션의 무작위 임무들은 1일 1회만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자.

한편, 이번 V4.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혹은 아래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