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Global

7월 18일, X.D.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의 신규 이벤트 ‘월하의 서곡’ 이 오픈된다.


■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7월 18일 부터 25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스토리아’, ‘빈센스’, ‘퀸시’ 가 주인공인 이벤트 스테이지 ‘월하의 서곡’ 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세 명의 신규 캐릭터는 한정 임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어 무난히 획득 가능하며, 상점에서는 ‘빈센스’, ‘아스토리아’ 의 신규 스킨이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 신규 가구 ‘워터 파크’


수영장을 테마로 한 가구 세트 ‘워터 파크’ 가 7월 15일 부터 8월 14일 까지 한정 판매된다. 각종 특수한 상호작용 효과를 갖고 있는 가구가 대거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주목을 모으고 있다.


■ 새롭게 개조된 쿵푸 자매, 닝하이 & 핑하이


귀여운 외모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스트 글림의 구축함 자매, ‘닝하이’와 ‘핑하이’ 의 개조 버전이 추가된다. 개조된 닝하이와 핑하이는 항속과 화력을 올려주는 ‘상무의 혼’ 스킬로 더 강력한 능력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 각종 다양한 편의 기능

이외에도 기존 캐릭터의 캐릭터 보이스 추가, 더 검색이 편리해진 게임 내 ‘도감’ 기능, 세분화 된 ‘친구’ 기능과 GIF가 적용된 ‘채팅’ 기능 내 이모티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X.D.Global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