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평은 최근 가장 뜨거운 챔피언으로 떠오른 아트록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많은 리워크와 잦은 패치로 메타가 요동치는 요즘, 솔로 랭크와 프로 씬을 넘나들며 가장 뜨겁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챔피언으로는 역시 아트록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많은 비인기 챔피언들 사이에서도 특히 아트록스는 준수한 외모와는 다른 성능을 보이며 오랜 기간 따돌림을 받아왔기에, 최근의 갑작스런 인기가 더욱 두드러져 보이고 있죠. 프로씬에서도 '지금의 아트록스를 이해하는 정도'가 승패의 중요한 요인으로 분석되기도 한다니, 실로 대단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강력한 인상으로 복귀해서인지 초반의 큰 너프가 예정되기도 하고, 과감한 리워크의 디테일에 대해서도 호불호가 나타나곤 합니다. 하지만 컨셉에 맞는 일부 상향과 함께 장인들과 프로들의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당분간은 이 관심과 활약을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앞날은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적어도 지금으로선 유례 없는 인기와 견제를 누리고 있는 아트록스. 과연 그 활약이 언제 어디까지 이어질 지, 그리고 이번 리워크의 호응을 바탕으로 아직 은총이 닿지 않은 수많은 비인기 챔피언들까지 더 연구되어 협곡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