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에서 시작하여 온갖 플랫폼으로 출시된 방치형 게임, '클리커 히어로즈'가 후속작 '클리커 히어로즈2'를 스팀에 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

'클리커 히어로즈'의 후속작인 '클리커 히어로즈2'는 이전의 게임 플레이와는 사뭇 달라진 외관을 보여준다. 전작이 일반적인 클리커 게임에 RPG 요소를 가미한 형태였다면, 후속작은 캐릭터의 육성을 보다 강화하는 시스템을 보여준다. 어디까지나 전투 방식이 방치형일 뿐, 세부적인 시스템은 여느 RPG 못지않은 깊이를 자랑한다.

전작에서 방치를 통해 모은 재화가 다른 캐릭터를 구매하는데 사용됐다면, 후속작에서는 영웅의 스킬을 구매하고 강화하는 것으로 개선됐다. 그로 인해 방치형임에도 더 많이 파고들 수 있는 거리를 제공한다. 스킬들은 HP가 높은 적을 단숨에 없애는 데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스테이지를 단숨에 돌파하는 기막힌 연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리커 히어로즈2는 얼리 엑세스 상태이며, 클리커 게임으로는 예외적으로 한화 3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개발사인 플레이사우루스(Playsaurus) 게임을 유료로 판매하는 방식에 관하여 "전작 클리커 히어로즈 1에서 몇몇 사람들이 수천 달러를 넘게 쓴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많은 돈을 벌었지만, 자신의 구매 결정을 후회하는 사람들의 돈을 원하는 것은 아니었다"고 유료 판매의 이유를 설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