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여름 시즌 신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콤피 수영장에서 캐릭터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과 선베드에서 여름을 맞이하는 모습, 사유지 내 수박밭을 일구고 수확한 수박을 먹는 모습 등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여름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담아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수박 농사 스킬로 자신의 사유지 내 수박밭을 가꿀 수 있으며, 새로운 요리 스킬을 사용해 수박 화채, 수박 빙수를 요리해 캐릭터의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대나무 가방 의상 제작 스킬과 조개길 건설 스킬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로 임무를 완료할 경우 ‘마린 튜브’와 ‘보라 래시가드’ 등 여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여름을 맞아 워프된 ‘특송화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을섬과 도시섬의 노후된 건물들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노후 건물 자연 철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유저 편의성을 위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야생의 땅: 듀랑고’의 신규 영상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