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7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Secret Bride, 비밀의 신부)’를 추가했다.

‘시크릿 브라이드’는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의 열 번 째 시즌으로, ‘브라이드 링(Bride Ring)’의 신비한 힘으로 차일드를 납치해 결혼 하려는 악마 ‘이피스’에 맞선 주인공 일행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웨딩 드레스를 착용한 주인공의 여장 코스튬을 비롯해 악마 ‘이피스’를 둘러싼 반전 스토리 등 ‘데스티니 차일드’의 독창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시크릿 브라이드’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던전 플레이를 통해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보스(Boss) 차일드인 5성 ‘이피스’ 및 ‘비너스’, ‘아리아’, ‘넵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8월9일까지 각 등급 별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을 발견한 유저에게 ‘3~5성 차일드 소환권 3장’ 및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달성 시 ‘3,000 크리스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구성된 레이드 던전 중 8구역까지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하며, 8월2일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5성 광속성 차일드 ‘퓨어화이트 포모나’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