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정기점검 이후, 삼계탕과 기묘한 던전 이벤트가 종료되고 '말하는 섬 해변의 폭염 퇴치 작전'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는 한편, 나이트 발드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오만의 탑 8층이 추가됐다.

또한, 출석 체크 시즌 4가 시작되어 기간 동안 35일 출석하면 희귀 마법 인형을 얻을 수 있으며, 연속 출석 보상으로는 상급 변신 뽑기권과 퓨어 엘릭서가 제공된다. 35일을 모두 출석한 이후로는 9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이 지급된다.


■ 아이스 미티어 잊지말고 사용! '말하는 섬 해변의 폭염 퇴치 작전'

이번 말하는 섬 해변의 폭염 퇴치 작전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300 소모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해변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입장권을 사용하면 이벤트 지역인 '말하는 섬 해변'으로 이동하며, 더위 먹은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몬스터들은 시련던전 '턴 언데드'나 '화염 불꽃'처럼 활성화되는 아이스 미티어를 사용하면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이스 미티어를 사용 하지 않으면 제한 시간 내에 모두 제거하기 힘드니 잊지 말고 사용해야 한다.

말하는 섬 해변에서 더위 먹은 혼령을 제거하면 '점령 당한 쾌속선'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점령 당한 쾌속선에서는 피닉스 알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으며, 알을 깨면 버프, 디버프를 얻거나 이프리트, 피닉스, 불새 중 하나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제거하면 피닉스의 보물 상자가 나오며, 이곳에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버프 주문서, 여름 빙수, 여름 튜브, 영웅 무기 상자 등의 물품을 획득할 수 있다.

▲ 아이스 미티어를 사용해야 빠르게 잡을 수 있다

▲ 보스 몬스터를 잡으면 피닉스의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 피닉스 알을 깨면 얻을 수 있는 버프들


■ 테마는 어둠! 오만의 탑 8층 추가


오만의 탑 8층의 테마는 '어둠'으로 어둠의 불타는 전사, 어둠의 불타는 궁수, 암흑의 서큐버스 퀸, 암흑의 흑기사가 일반 몬스터로 등장하며, 보스로는 어둠의 나이트 발드가 등장한다.

이곳은 '암흑의 흑기사'를 제외하고 모든 몬스터가 선공이다. 때문에 몬스터가 몰릴 위험이 크며, 암흑의 서큐버스 퀸은 텔레포트로 쫓아오므로 도망가기도 쉽지 않다.

8층의 경험치는 4인파티 기준으로 1인당 70,000~75,000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지만, 몬스터의 공격력이 강하고 파티 사냥 없이는 버티기가 힘들어 경험치를 올리기에는 비효율적이다.

어둠의 나이트 발드는 전설 제작 비법서, 나이트 발드의 양손검, 반역자의 방패, 기술서(카운터 배리어) 등 전설 등급 아이템과 신성한 완력의 반지 등 영웅 등급 장비를 드롭한다.


■ 2018 출석체크 시즌4 시작! 마지막 보상은 희귀 마법 인형

일일 출석 보상 시즌 3가 종료되고, 시즌 4가 새롭게 시작됐다. 우선 35일을 출석하면 '희귀 마법 인형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출석만 꾸준히 하면 희귀 마법 인형 하나를 얻는 셈이다.

출석 보상으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일반, 특수 던전 충전석,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 등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연속 출석 보상으로는 상급 변신 뽑기권과 퓨어 엘릭서가 지급된다.

35일까지 모두 받은 이후에는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씩 지급된다. 해당 출석체크 이벤트는 9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35일 째에 확정으로 희귀 마법 인형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