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현재 구글 플레이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글로리’에 ‘더 강력해진 빛과 어둠의 동맹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강력해진 빛과 어둠의 동맹 시즌2’ 업데이트는 8월 6일과 8월 27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캐릭터 최고레벨 변경, 신규 메인 퀘스트 추가, 서버통합, 신섭 오픈, 신규 던전 추가, 고대의 서 2권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한 유엘유게임즈는 시즌2 업데이트 기념으로 사전예약 및 SNS 이벤트 등에 참여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8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순차적으로 10만원 상단의 경험치 단약, 골드, 귀속 다이아, 5급 보석 선택상자 등을 지급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8.6~8.31) 신규 서버 오픈 및 접속 시 특수 접속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유엘유게임즈의 오영파대표는 "지난 '글로리'에 대한 사랑에 정말 감사드리며, 시즌 2를 맞이하여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대거 업데이트 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로리'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과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