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새롭게 선보이는 'M Talk' 이용자들에게 특별 버프를 제공하는 'M Talk으로 Talk! Talk!' 이벤트를 진행한다.

M Talk은 아이온을 이용하는 유저 모두, 자신의 캐릭터 정보 확인은 물론 유저들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저로, 이벤트 기간 동안 M Talk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동속도 7% 상승' 효과가 있는 버프 쿠폰을 제공한다.

M Talk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M Talk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자신의 캐릭터와 레기온 정보가 연동돼 실시간으로 캐릭터의 능력치, 아이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화를 원하는 상대방을 대화방에 초대하거나 참여해 쉽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으며, 1:1뿐만 아니라 여러명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레기온에 가입돼 있는 경우 레기온원들과의 대화도 언제든 가능하고, 레기온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는 기능 역시 추가되어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커뮤니 케이션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동속도 상승 버프 쿠폰을 제공하는 'M Talk으로 Talk! Talk!' 이벤트는 8월 8일(수)부터 29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