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ORBIS]


신규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ORBIS(오르비스, 대표 김정훈)에서 다양한 소리에 반응하여 여러 가지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케이스인 T760S 강화유리 Sound Effect를 출시한다.

T760S 강화유리 Sound Effect 케이스는 몽환적이며 영롱한 LED 빛을 내며 소음이 적어 정숙한 시스템 환경 구축이 가능하고 특히 소리에 반응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연출 할 수 있는 케이스로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될 수 있다.

T760S 강화유리 Sound Effect 케이스는 일정 크기 이상의 소리에 반응하여 팬 색상이 변경되며, 3가지의 소리반응 모드를 제공한다. 사운드 이펙트 1은 소리에 반응하여 LED 컬러가 페이드 하면서 변경되며, 사운드 이펙트 2는 소리에 반응하여 LED 컬러가 플래시처럼 빠르게 변경된다. 마지막으로 사운드 이펙트 3은 꺼져 있던 LED가 소리에 반응하여 빛이 나며 다양한 색상으로 변경되어 음악과 함께 사용하면 이퀄라이저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이 모든것을 제어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이 제공된다.

T760S 강화유리 Sound Effect 케이스는 전면과 좌우 측면에 강화유리를 채택하여 고급스러움을 최대로 높인 제품으로 살짝 기울어진 디자인으로 독특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들타워 케이스이다. 4개의 Sound Effect RGB LED 팬를 기본제공하여 다양한 조명효과를 볼 수 있으며, 뛰어난 확장성으로 다양한 부품들과의 호환성도 높아 시스템 구성이 편리하다.

210mm 폭을 지닌 고급형 미들케이스로 최대 3.5 베이 2개, 2.5 베이 5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USB 3.0 x 1ea, USB 2.0 x 2ea, HD Audio 포트가 적용되었고 각 포트에는 먼지 유입을 방지하는 포트커버가 제공된다. CPU 쿨러는 최대 160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95mm 길이까지 장착 가능하며, 전면 360mm, 상단 240mm까지의 수냉쿨러 장착을 지원한다.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막는 먼지 필터와 선정리 홀 고무마개가 적용되어 있으며, 손나사와 원터치 베젤 분리로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T760S 강화유리 Sound Effect 케이스에 적용된 팬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SY120 듀얼링 LED Sound Effect RGB 팬은 리모트 킷과 단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어 있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이번 Sound Effect RGB가 적용된 T760S 의 출시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시스템을 꾸밀 수 있으며, 게임방, 주점, 노래방, 카페 등에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