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어비스 시즌2'를 선보인다.

웹젠은 오늘(8월 23일), '뮤 오리진2' 내 각자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독립된 공간 '어비스'의 두 번째 운영을 시작한다. '어비스 시즌2’는 오는 9월 19일까지 4주 동안 운영된다.

웹젠은 ‘어비스 시즌2'에 '마스터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만 입장 가능한 신규 지역을 추가한다. 최고 레벨에 도달한 후 전직에 성공하면 '달의 바다'에, ‘마스터 레벨Ⅱ’을 달성하면 '전설의 평원'에 입장해 신규 보스 등 새로운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내일(8월 24일)부터 8월 26일까지는 특수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어비스 상인'이 등장한다. 어비스 상인은 3일간 정해진 시간 동안 필드에 무작위로 나타나 소수의 탈 것, 호칭 등 한정된 아이템을 ‘1다이아’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첫 번째 ‘어비스’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어비스 코인’의 교환 방식도 공개한다. 어비스 코인은 추후 게임 내에서 진행될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뮤 오리진2’의 '어비스'는 자유로운 PK(Player Killing)가 가능해 경쟁이 치열한 공간이며,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홈서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이곳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높다.

앞선 지난 7월, 첫 번째 '어비스'를 경험한 게이머들은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어비스 보스'와 로제, 룬스톤 등의 재화 채집이 가능한 '수정광산' 등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콘텐츠들에 높은 만족을 표하기도 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비스 현상금' 퀘스트를 완료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거쳐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어비스 시즌2'가 진행되는 기간에 주말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2'는 지난 8월 9일, 출시 후 처음으로 캐릭터의 최고 레벨 제한을 확장하는 '마스터 레벨' 시스템을 도입하고, 신규 코스튬과 수호펫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웹젠 ‘뮤 오리진2의 ‘어비스 시즌2’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