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테흐 두인 미션’의 신규 임무 ‘일곱 번의 악몽’을 추가했다.

지난 2일 추가된 ‘테흐 두인 미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된 미션을 해결해 나가며 캐릭터의 ‘특성’을 육성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로, ‘되살아난 허상’, ‘페스 피아다’에 이어 세 번째 미션 ‘일곱 번의 악몽’이 추가됐다.

‘일곱 번의 악몽’은 일곱 개 지역에 위치한 ‘사안의 석상’을 제거해 나가는 미션으로, 전투 속도와 공격력을 높여주는 특성과 전투 지속력을 높여주는 특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공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흐 두인 미션’에 ‘매우 어려움’ 단계를 추가했다. ‘보통’, ‘어려움’ 단계를 완료하면 통행증을 얻을 수 있으며, ‘테흐 두인 미션’ 3종의 ‘매우 어려움’ 단계를 모두 완료할 경우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신규 타이틀 ‘미스틱 패스파인더’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테흐 두인 미션’에서 획득한 재료로 ‘기아스 장비’ 시리즈를 제작할 수 있으며, 세트 착용 시 강력한 옵션과 ‘특성’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1회 거래 가능한 ‘환생의 비약’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비노기’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