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사이나이드 스튜디오 ⊙장르: 호러, 어드벤처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8년 10월 31일


거스를수 없는 미지의 존재에 대한 수수께끼와 비극. '콜 오브 크툴루'의 신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콜 오브 크툴루'는 2005년 헤드퍼스트 프로덕션이 출시한 FPS '콜 오브 크툴루: 지구의 음지'와 마찬가지로 이성과 광기라는 원작 테이블 게임의 요소를 그대로 도입했다.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존재와 공포를 겪은 주인공은 이성이라는 수치를 잃게 되고 이에 따라 게임의 이야기가 달라지는 식이다.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정통 후계자인 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기존 트레일러가 플레이 일부를 수록한 것과 달리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아냈다. 영상은 군인 출신 사립 탐정 에드워드 피어스가 다크워터 섬에서 벌어진 호킨스 가족의 비극적인 죽음을 조사하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피어스의 추리와 이벤트 장면 등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진실에 다가갈수록 광기에 취해 미쳐가는 내용 역시 영상 속 해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24일 스팀을 통해 예약 구매를 시작했으며 한국시간으로 2018년 10월 31일 스팀 및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