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는 8월 30일(목) 점검을 마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넬에서 온 선물'은 NPC와 대화하여 1부터 10까지 숫자 중 하루에 1회 입력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보상으로 확성기와 경험의 서가 지급되고 10회 모두 완료 시 스킬 초기화 포션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심플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다이누 슈벤테' 이벤트가 돌아왔다. 초보자에겐 무료 코스튬을 얻을 수 있어 이득이며, 기존 유저라면 코스튬 수집은 물론 초보자 티를 낼 수 있어 모두에게 즐거운 이벤트인 것이다. 아울러 2일차부터는 부부젤라와 삽, 탐지기 등 쉽게 구할 수 없는 장난감을 기간제로 지급한다.


▲ 모두의 축제, 다이누 슈벤테가 시작되다!


10번의 선택, 프리넬에서 온 선물
8월 30일(목) ~ 9월 11일(화), 50레벨 이상 캐릭터, 팀당 1회, 오전 0시 초기화

클라페다와 오르샤에 위치한 '큐폴 다이나'와 대화하여 1부터 10 사이의 숫자를 입력하면 된다. 입력한 숫자에 해당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평일 1일 1회 주말에는 1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숫자마다 보상 아이템이 랜덤하게 설정되어 있다. 그리고 유저마다 숫자에 설정되어 있는 보상 아이템이 다른데, 친구가 1을 입력해 경험의 서를 얻었어도 자신이 1을 입력하면 소울 크리스탈을 얻게되는 구조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경험의 서, 확성기 10개 상자, 특성 포인트 500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10회 수령이 끝나면 거래 및 팀 창고 이동이 불가능한 스킬 초기화 포션(14일)을 받을 수 있다.


▲ 10회 완료 시 스킬 초기화 포션!

▲ 아무 숫자나 입력하면 된다.



노래와 춤의 축전, 다이누 슈벤테
8월 30일(목) ~ 9월 11일(화), 50레벨 이상 캐릭터, 팀당 1회

매번 펼쳐지는 클라페다의 축제 '다이누 슈벤테'가 돌아왔다.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클라페다의 '이벤트 도우미'에게 말을 걸면 축제용 심플 코스튬 선택상자를 제공한다. 다음날 NPC에게 다시 말을걸면 축제용 장난감 선택상자를 지급하며, 팀당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부부젤라, 삽, 탐지기, 덤벨, 뽁뽁이, 폭죽, 종이상자 등 트오세에서 대표적인 장난감들을 얻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아이템 중 눈에 띄는 건 수수께끼 주문서다. 주문서를 우클릭하여 제스처 이름을 입력하면 주변 범위 100 이내의 모든 캐릭터가 같은 제스처를 하는 것. 폭죽 외에 모든 구성품은 9월 11일(화) 점검 시 일괄 삭제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UCC 게시판에 트오세 영상 만들어 등록하면, 참여자에겐 모두 칭호 상자가 지급된다. 1등에게는 500TP와 랭크 초기화 및 스탯 초기화를, 2등과 3등에겐 300TP와 랭크 초기화 및 스탯 초기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 UCC 등록하고 이벤트 상품 받자!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 돌아온 다이누 슈벤테 이벤트.

▲ 심플한 코스튬은 모두에게 지급!

▲ 2일 차엔 장난감을 얻을 수 있다.

▲ 마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NPC.

▲ UCC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칭호와 TP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