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슈퍼플레이


Game & E-Sprots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이하 슈퍼플레이)가 아프리카TV의 2018 시즌6 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리그(이하 ASL) 공식 유니폼을 9월 1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018 ASL 공식 반팔 유니폼’(이하 반팔 유니폼)과 ‘2018 ASL 공식 트랙탑 져지 유니폼’(이하 트랙탑 유니폼)은 언벨런스한 디자인을 콘셉트로, 화이트 바탕에 블랙과 남색으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아울러, 반팔 유니폼은 ‘PK 기능성 원단’ 소재를 활용하여 선수들이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한층 강화하였고, 트랙탑 유니폼은 ‘담보르스판 소재’ 를 사용하여 구김이 없으며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슈퍼플레이 (SUPER PLAY) 관계자는 “팬분들을 위해 반팔 유니폼과 트랙탑 유니폼 등판에 좋아하는 선수의 ID를 추가로 마킹해 구입할 수 있다. 팬분들이 응원하는 선수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고 했다.

한편, 9월 10일부터 16일 1주간 슈퍼플레이(SUPER PLAY)에서 반팔 유니폼과 트랙탑 유니폼을 구매예약 할 수 있고, 10월 10일부터 주문 순으로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