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모두의 GOLF VR’을 2019년 발매한다. ‘모두의 GOLF VR’은 집에서도 쉽게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이다.

'모두의 GOLF VR'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VR 골프 게임으로, 집에서도 골프 코스를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본 타이틀은 '모두의 GOLF' 시리즈 개발사인 Clap Hanz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JAPAN Studio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 프로젝트는 VR 기술을 사용하면 더욱 현실감 있는 골프 게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모두의 GOLF VR'은 VR 기술을 채택하여 시리즈 최초로 게임의 360도 시야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코스의 형태를 판단하고, 바람의 방향을 읽으며 자연스러운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골프 초보자부터 전문 골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

'모두의 GOLF VR'은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와도 호환된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모두의 GOLF VR'의 게임 컨트롤은 지금까지 나온 ‘모두의 GOLF’와는 약간 다르다. ‘모두의 GOLF VR'에는 플레이어가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실제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과 같은 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단순한 골프 시뮬레이터가 아닌 누구나 쉽게 샷을 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