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이하 블랙옵스4)'의 블랙아웃 모드 PC 오픈 베타 테스트가 곧 시작된다. 모든 유저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오픈 베타 테스트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9월 16일(일) 새벽 2시 ~ 9월 18일(화) 새벽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에 따라 배틀넷 앱을 통해 블랙옵스4의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다.

그러나 얼리 엑세스 권한이 있는 유저들은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보다 하루 앞선 9월 15일(토) 새벽 2시부터 블랙옵스4를 플레이할 수 있다.

현재 얼리 액세스 권한을 받는 방법은 세 가지다.

첫 번째는 블랙옵스4 예약 구매다. 블리자드 샵을 통해 블랙옵스4 스탠다드 에디션 혹은 디지털 디럭스 중 하나를 예약 구매하면 자동으로 얼리 액세스 권한이 부여된다.

두 번째는 블리자드 가맹 PC방 이용이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9월 15일부터 블랙옵스4를 플레이할 수 있다.

세 번째는 9월 15일(토) 새벽 2~6시 사이에 진행되는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것이다. 해당 시간대에 트위치에서 Ninja, Shroud, Summit1G, TimTheTatman 의 4명의 스트리머가 진행하는 블랙옵스4 방송 중 하나를 1시간 이상 시청하면 얼리 액세스 권한이 부여된다.

다만, 트위치 계정과 연동한 배틀넷 계정을 대상으로만 얼리 액세스 권한이 부여되므로 시청 전에 반드시 계정을 연동해야 한다. 또한,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기록이 남지 않으므로 반드시 트위치 로그인을 하고 방송을 시청해야 한다.

트위치-배틀넷 계정 연동은 '트위치 로그인 - 설정 메뉴 - 연결 탭 -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 연결'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옵스4' 배틀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위치-배틀넷 계정 연동 후, 4명의 방송 중 하나를 1시간 이상 시청 시 얼리 액세스 권한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