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진행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1일 차 1경기 템페스트와 펠리즈의 대결 결과, 템페스트가 뛰어난 집중력을 선보이며 3:0 완승을 거뒀다. 템페스트는 불리한 경기도 단단한 후반 운영으로 역전하며 강팀의 면모를 보여줬다.

불지옥 신단에서 1세트가 진행됐다. 템페스트가 겐지를 선픽으로 가져갔고, 펠리즈는 해머 상사를 선택하며 초반부터 공격 속도를 올렸다. 8분경 신단을 두고 미드에서 전투가 펼쳐졌다. 디아블로의 궁극기가 제대로 활용되면서 펠리즈가 교전 승리를 거뒀다. 펠리즈는 초반 주도권을 잡았지만, 지지부진한 경기력이 나오면서 흐름이 템페스트에게 넘어가고 말았다. 18분경 펼쳐진 한타에서 승리한 템페스트가 응징자와 함께 빠르게 진격해 펠리즈의 핵을 파괴했다.

이어진 2세트는 용의 둥지에서 진행됐다. 펠리즈가 1세트와 마찬가지로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하지만, 강한 타이밍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주도권을 잃었다. 템페스트가 완벽한 스킬 연계를 통해 중후반 교전에서 우위를 점했다. 용기사를 확보한 템페스트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펠리즈의 본진으로 진격해 게임을 마무리 지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 템페스트가 초반 탑, 미드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다. 템페스트가 먼저 라인을 밀며 상대를 휘둘렀다. 교전마다 이득을 거둔 템페스트가 펠리즈의 핵 체력을 깎았다. 펠리즈는 가로쉬를 필두로 불리한 상황을 극복하려 했지만, 이미 벌어진 성장 격차를 극복할 수 없었다. 마지막 미드 지역 전투에서 디펜스 플레이까지 완벽하게 보여준 템페스트가 펠리즈의 핵에 마지막 일격을 날리며 3:0 승리를 확정 지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11일 차 1경기 결과

템페스트 3 vs 0 펠리즈
1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펠리즈 - 불지옥 신단
2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펠리즈 - 용의 둥지
3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펠리즈 - 파멸의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