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바이픽스]

고품질,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주)바이픽스(대표 김인식, www.buyfix.co.kr)는T-Force(이하 티포스)의 RGB 메모리 제품 구매 시 티포스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Vulcan(벌칸), Dark(다크), Night Hawk(나이트호크), Night Hawk RGB(나이트호크 RGB), Delta RGB(델타 RGB), Xcalibur(엑스칼리버)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으로 국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제품은 나이트호크 RGB, 델타 RGB, 엑스칼리버 RGB 제품으로서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튜닝 LED RGB 효과가 구현되는 제품이다.

또한 메인보드 제조사들과의 협력이 완료되어 자체 RGB 컨트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ASUS Aura Sync, MSI Mystic Light, Gigabyte RGB Fusion 등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 호환이 가능하다.

바이픽스에서는 티포스 RGB 메모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티포스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17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히며, 튜닝 PC를 계획중인 고객들이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 고객지원팀(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