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게임명: 리그오브엔젤스
서비스사: 유주게임즈코리아
게임 장르: 모바일 RPG
출시 예정일: 2018년 09월 20일
지원OS: Android OS, iOS


‘리그오브엔젤스’는 강력한 여신 영웅을 소환하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모바일 RPG로서, 유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정통 판타지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미 인지도가 높은 IP를 사용한 게임으로 기존 시리즈의 경우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서비스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3D 다이나믹맵을 배경으로 로그라이크를 경험하 수 있고 높은 자유성을 적용해서 이용자가 독특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수집의 재미뿐만 아니라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 속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끼고 여신들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1. 아름다움 속에 숨겨진 강렬한 힘


‘리그오브엔젤스’는 전세계 최고 수준의 아트 디렉터와 유수의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만큼 화려한 일러스트를 자랑한다. 다양한 여신 영웅을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보여주면서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용자는 이러한 여신 영웅들을 소환하고 조합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속 영웅들을 각각 특유의 스킬과 속성을 가지면서 다양한 조합을 꾸미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고, 이용자는 무기와 장비를 통해 강화시키고 육성하면서 보다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를 펼쳐 나갈 수 있다.


2. 여신들의 독특한 전투방식


‘리그오브엔젤스’에서 이용자는 다양하고 독특한 전투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모험 모드 외에도 미니게임 성격의 로그라이크 및 다이스 형식의 콘텐츠 등을 제공하면서 이용자가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수집형 RPG에서 주로 사용되는 턴제 시스템에 궁극기 컷신과 이펙트 및 성우 연출을 통해 영웅 수집뿐만 아니라 영웅 육성에 있어서도 지루하지 않도록 기획됐다.


3.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부가 콘텐츠


‘리그오브엔젤스’에서는 또한 다양한 특색을 가진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이용자는 복잡한 지하 미궁, 치열한 성 쟁탈전과 함께 신비로운 비경탐험 등 ‘리그오브엔젤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러한 콘텐츠를 경험하며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강화시켜 나갈 수 있다.

신기와 펫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장비를 강화하거나 다양한 속성을 가진 펫을 육성할 수 있다. 장비 강화와 여러 가지 콘텐츠를 이용하며 획득하는 펫은 ‘리그오브엔젤스’의 재미를 완성하는 부가 콘텐츠로 이용자가 몰입해서 끊임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