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대우루컴즈]

대우루컴즈가 9월 18일 하만카돈 음향 기술이 적용된 UHD TV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
T49AGZZ1TU, T55AGZZ1TU’를 예약 판매한다.

크기 별 50대 한정으로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 기간동안 T49AGZZ1TU 54만 9,000원, T55AGZZ1TU 69만 9,000원에 특가 구매할 수 있다.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차콜그레이 색상 메탈 프레임과 8mm 두께의 베젤을 적용했다. 또 TV 전면부로 스피커를 배치해 시청자에게 생생한 소리를 전달한다.

가장 큰 특징은 하만카돈 기술력이 적용된 12W+12W 스피커다. 고품질 스피커 유닛과 트위터를 탑재함으로써 음향의 실감을 더한다. 패널 역시 Adobe RGB 89%, DCI-P3 87% 수준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고 HDR10을 지원하는 등 음질과 화질 모두 뛰어난 표현력을 자랑한다.

실용신안등록을 끝낸 안전장치 구조도 매력적이다. TV 쓰러짐을 방지하는 전도방지장치를 적용해 어린아이가 TV를 건드려도 넘어지지 않아 만약의 사고까지 방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모컨 원터치 실행이 가능한 UHD 해상도 지원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내장하고 4K HDR 콘텐츠까지 재생할 수 있는 USB 다이렉트 기능을 갖췄다. HDMI 단자도 3개로 넉넉해 셋톱박스나 콘솔 게임기 등을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다.

대우루컴즈 마케팅 담당자는 “시중에 나온 TV 대부분이 화질만을 강조하며 현장감을 표현하는 음향 기술에는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편”이라며 “대우루컴즈의 이번 신제품은 하만카돈 기술을 통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 음향 전문가까지 만족할 제품”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