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Red Dead Redemption 2(레드 데드 리뎀션 2)의 Red Dead 온라인을 소개했다.

RedDead 온라인은 Red Dead Redemption 2의 장대한 오픈 월드를 무대로 펼치는 새로운 온라인 플레이 경험이 될 예정이다.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은 오리지널 Red Dead Redemption의 전통적인 멀티 플레이 경험을 진화시켰으며, 이야기와 경쟁이 뒤섞여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방식의 즐거운 협동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며, "곧 출시될 Red Dead Redemption 2의 게임 플레이를 토대로 사용한 Red Dead 온라인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탐험할 수 있도록 준비될 것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조정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꾸준히 성장하면서 진화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Red Dead 온라인은 공개 베타 형식으로 2018년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곧 공지 될 예정이다. 락스타 게임즈측은 "이 정도 규모의 온라인 게임이 대부분 그렇듯이, 출시 초기에는 예기치 못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하지만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멋진 커뮤니티 여러분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고, 작은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ㄴ Red Dead 온라인을 재미있고 획기적으로 만드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PlayStation 4, Xbox One 어느 기종에서든 Red Dead Redemption 2를 구입한 플레이어는 Red Dead 온라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Red Dead Redemption 2는 2018년 10월 26일, PlayStation 4와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