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이 시끄러운 점 유의 바랍니다


⊙개발사: 사이버 에이전트 ⊙장르: 액션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출시: 미정


사이버에이전트 그룹은 이번 TGS 2018에서 모바일 멀티 대전 게임, '링크링스'를 공개했다.

'링크링스'는 땅따먹기 룰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각 플레이어가 맵 위를 지나갈 때마다 해당 지역이 플레이어가 속한 팀의 영역이 되는 게임이다. 이 룰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들은 두 진영으로 나뉘어서 서로 더 넓은 영역을 차지하기 위해서 주요 거점을 두고 약 5분 간 필드에서 대전을 하게 되며, 제한 시간 이후에 더 많은 영역을 가져간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맵 곳곳에 있는 거점을 점령하게 되면 주변 영역도 고스란히 점거한다는 점은 통상의 영역 쟁탈 게임과 동일하다. 그러나 거점의 핵심 부분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은 적 플레이어가 지나가는 것만으로도 영역이 일시적으로 뺏기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세로 화면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누르는 것만으로 캐릭터가 이동을 하고, 화면을 드래그하면서 이동방향을 바꾸는 조작법을 채택했다. 깔끔하고 심플한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UI로 가시성을 높였다.

시연 버전에서는 파워, 보조, 스피드형별로 각각 2명씩 총 6개의 캐릭터가 공개됐으며, 4 VS 4 대전 모드가 공개됐다. 게임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9월 20일 개최되는 도쿄게임쇼(TGS2018) 최신 소식은 일본 현지에 나가 있는 TGS 특별 취재팀이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