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란 마을 광장에 추가된 버프 동상 - 즐거운 추석

리니지가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에 기란 마을 광장에 더 강화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추석' 버프 동상이 세워지고, 14만 아데나에 '마법인형: 옥토끼'를 판매한다.

옥토끼를 소환하여 15분마다 얻는 '엽전'으로 3단 가속 송편과 성장물약 등 유용한 소비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또한, 엽전 8개와 NPC 한가이가 9,900 아데나에 판매하는 '한가위 소원 부적'을 반납하면 52레벨 기준 2%의 경험치를 얻는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함께 반납하면 추가로 복주머니 1~3개를 얻는다. 복주머니에서는 변신 막대부터 젤데이, 4대용 비늘과 미티어 스트라이크, 소울 오브 프레임 등 고가의 마법서(온전/기운을 잃은)를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낚시터에는 NPC 마르코가 24만 아데나에 경험치를 낚는 '옥토끼 릴'을 판매한다. 1개 구매 시 1,000회 사용할 수 있다. 획득 경험치는 고대 은빛 릴과 동일하며, 영양 미끼를 소모한다. 낚시터에서 옥토끼를 소환하여 엽전을 얻으며 낚시를 하면 된다.

옥토끼 마법 인형과 옥토끼 릴은 추석 연휴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엽전으로 제작한 소비 아이템은 10월 4일 정기점검 후 삭제될 예정이다.

▲ 마법인형 옥토끼는 약 15만 아데나에 구매 할 수 있다

▲ 엽전 제작의 핵심은 꿀 송편, 드래곤의 진주처럼 3단 가속 효과가 있다

▲ 한가위 성장물약은 가성비가 별로 좋지 못하다

▲ 옥토끼 릴은 1,000회에 24만 아데나에 마르코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