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1월 10일 (일요일) 서울 성동구 소재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자사 팬들을 위한 행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팬 페스타(BFF)’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팬 페스타(BFF)’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 새롭게 열리는 팬 이벤트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다양한 미발매 신작들의 체험 제공은 물론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팬 모임, ‘갓 이터 3’,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개발진 이벤트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갓 이터 3’에 대해서는 개발진 초청 이벤트뿐 아니라 게임 체험 후 개발 멤버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개발 미팅’을 진행한다. ‘개발 미팅’은 갓 이터 시리즈를 플레이 해보지 않은 그룹과 갓 이터 시리즈를 플레이해 본 경험이 있는 그룹으로 나누어 운영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소그룹 좌담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타이틀 리스트와 행사 내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나, 오늘부터 각 스테이지 이벤트의 모집을 시작하며, 스테이지에 대한 간단한 개요와 참여 접수 페이지가 공개되었다.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팬모임

프로그램: 특별 콘텐츠, 우수 팬 테스트,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외
참여 신청 특설 페이지: http://bneblog.co.kr/221371645719


■ 갓 이터 3 개발진 초청 이벤트 개발 미팅

프로그램 ① 개발진 초청 이벤트: 게임 설명, 유저 참가 이벤트, 경품 추첨 외
프로그램 ② 개발 미팅: 게임 플레이 후 개발 스텝과의 좌담회 등
참여 신청 특설 페이지: http://bneblog.co.kr/221371651681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개발진 초청 이벤트

프로그램: 게임 설명, 유저 참가 이벤트, 경품 추첨 외
참여 신청 특설 페이지: http://bneblog.co.kr/221371657161

또한, 이번 행사장에서는 향후 진행될 온라인 예약 판매에 앞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의 한정판 ‘10th ANNIVERSARY EDITION’과 ‘갓 이터 3’ 한정판의 선착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