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슈퍼플레이


슈퍼플레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국내 최초로 E-SPORTS & GAME 멀티샵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GAME & E-SPORTS 브랜딩의 선구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슈퍼플레이는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LOL)의 여러 프로게임팀과의 협업을 통해 MD상품개발 및 브랜딩을 진행해왔다. 또한 최근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그)의 공식 굿즈를 개발하고 온라인 몰을 활용해 판매해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FAKER) 선수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Faker Edition’ 이 있으며, 여러 LOL 메이저 구단들의 유니폼을 개발하고 텀블러 등 여러 상품들을 대중들에게 소개해왔다.

슈퍼플레이는 팝업스토어에 다양한 e스포츠 상품들을 다채롭게 진열할 예정이며 상품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2018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진출한 KT 롤스터 / Gen.G / 아프리카 프릭스 3팀의 공식 굿즈들이 판매될 예정이고, 팝업스토어가 오픈하는 10월 11일에는 바로 옆 부산 벡스코에서 그룹스테이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룹스테이지에서는 한국 진출 팀인 KT 롤스터 / Gen.G / 아프리카 프릭스 3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단순히 E-SPORTS 상품들과 프로구단들의 굿즈들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듀얼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LG 그램과 게이밍기어 전문 회사인 제닉스와 함께 스토어 현장에서 완전한 게이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e스포츠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을 현장에서 뵐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감격스럽다.” 고 말하며, “저희 팝업스토어를 찾아주시는 팬분들만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준비하고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동시에 게이밍을 하실 때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해드리기 위해서 LG전자와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플레이의 E-SPORT&GAME 팝업스토어는 10월 11일부터 10월 24일까지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