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Xbox One, PC(Steam)용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대형 확장 콘텐츠 및 COMPLETE EDITION이 내년 1월 17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 최신작인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 에피소드, 총의 세계 ‘건 게일 온라인’을 무대로 한 시리즈 첫 슈터 RPG이다. RPG의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TPS(3인칭 슈팅)의 매력을 더해 새롭게 태어난 작품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대형 확장 콘텐츠 ‘설원의 가희’는 2019년 1월 17일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필드 ‘설원’을 배경으로 추가된 캐릭터 ‘사치’, ‘유나’ ‘에이지’, ‘세븐’ 등이 등장해 새로운 시나리오 속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발매를 기념해 PV가 함께 공개되었다.

또한 같은 날 2019년 1월 17일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모든 이야기를 담은 COMPLETE EDITION이 출시된다. 게임 본편과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3종, 신규 확장 콘텐츠 ‘설원의 가희’가 포함된 COMPLETE EDITION은 디지털 전용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2015년 출시된 바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이 PC(Steam)판으로 발매된다. 본 작품은 요정과 마법의 세계 알브 헤임 온라인을 무대로 그려낸 VRMMO 게임 중 하나다. 광활한 하늘을 자유롭게 날면서 모험을 즐기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PC(Stea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