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최근 ‘다크에덴’으로 기대를 많이 모으고 있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www.darkeden.com)’에서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 및 역대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전격적으로 시작 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저 편의성 관련 내용을 자세히 살펴 보면, 펫 사망 시스템 삭제, 스킬 쿨타임 잔량 UI, 드랍 아이템 출력 방식, 인벤토리 아이템 이동 기능이 대폭 개선 된다. 그리고, 이번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두 가지 버전의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 되는데, 첫 번째 출첵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상시 진행 되는 것으로 신규/복귀 시 매일 푸른 빛의 영양제, 배터리, 에테리얼 질드레 체인 등 역대급 아이템이 지급 된다.

두 번째는 스페셜 출석 체크 보상 이벤트로 10월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단 4주 간 진행되는데, 신비한 체리 열매, 룬 상자 등 초대박 아이템이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유저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및 역대급 출첵 이벤트는 오랜 시간 동안 다크에덴을 사랑해 주신 유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를 했으며, 다음 주에는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도 준비 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전 월드 초 광속 지원은 계속 진행 된다.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즉시 가능하며, 종족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별 장비 아이템 (무기, 장비, 회복, 부활, 입장권, 스크롤, 정착금, 이동수단, 귀환서, 인챈트, 경험치, PK 방지, 스킬북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달성 시 각 승직 레벨 (2차, 3차, 4차)에 맞는 특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 된다.

이번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 및 출석 체크 이벤트는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