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공식 게임 TV채널 ‘카카오게임TV’의 오늘 방송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치킨 먹는 기술(이하 배치기)’에 방송인 유병재가 출연한다고 18일 밝혔다.

‘배치기’는 게스트가 출연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최종 1인으로 생존하기 위한 팁을 두 MC에게 전수하는 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지난 방송에서 게스트로 BJ 블랙워크, 프로게이머 에버모어, BJ 서윤이 차례로 참여해 큰 관심을 받은 가운데, 금주에는 ‘배틀그라운드’ 열혈 이용자로 잘 알려진 인기 방송인 ‘유병재’가 전격 출연한다.

유병재는 ‘배치기’ 방송에서 MC 서한결, 정나은의 멘토가 되어 자신만의 플레이 팁을 유쾌하게 전수해 주는 등 카카오게임TV 시청자와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TV는 유병재 출연을 기념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종료 전까지 유병재의 출연 예고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백 명에게 문화상품권(5천 원권 2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 종료 후 오는 10월 22일까지 페이스북 다시보기 영상을 공유하면, 유병재가 방송 중 미션을 통해 획득한 치킨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인기 방송인 유병재가 출연하는 ‘배치기’ 방송은 금일 저녁 7시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TV의 ‘카카오게임TV’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