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을 지급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최근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해 발생한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을 해결했다. 또한 해당 이슈에 대해 플레이어들에게 사과하며, 불편에 대한 보상을 하고자 인게임 보상안을 마련했다.

보상 지급 대상자는 10월 18일 오후 4시부터 10월 24일 오전 9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포함 배틀그라운드 PC 로비에 접속한 플레이어 전원이며, 지급 보상은 '검은 비니와 헤드폰' 스킨과 20,000BP다.

다음은 펍지주식회사의 보상 지급 안내 전문이다.

[안내] 최근 서비스 이용의 불편에 대한 보상 지급 안내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최근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하여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로 인하여 여러분께 큰 불편을 드렸고, 이에 대하여 비록 글로 나마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사과를 드립니다.

현재는 심각한 문제 현상들에 대해 대부분 해결이 되었으며, 또 다른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이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원활하지 못했던 게임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기다려 주시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질책도 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큰 감사의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대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해 드리기 위하여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비록 이 보상안들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충분하게 보상하기는 어렵겠지만, 어떻게 해서라도 사과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보상안을 준비하였사오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리며, 보다 더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