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기가바이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0월 19일(금), GIGABYTE의 프리미엄 라인업, AORUS 파워서플라이를 처음 선보인다.

GIGABYTE社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 라인업'으로 처음 출시되는 P850GM 제품은 80 골드 인증을 받은 풀-모듈러 형태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친환경 인증(ROHS)과 국제 안전 규격을 모두 통과하였으며, 파워서플라이의 핵심 부품인 콘덴서 또한 일본 Nippon社의 부품이 적용되었다. 기본 성능은 50% Load 출력에서 최대 90% 전력 효율을 보여준다.

P850GM 제품은 기능면에서도 타사 제품과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준다. 메인보드 주/보조 전원 케이블뿐만 아니라 각 VGA 보조전원 케이블을 위해 별도의 추가 콘덴서들이 장착 되어 있으며 이는 각 컴포넌트들의 오버클럭을 안정적으로 도와 준다. 또한 각 컴포넌트에 인입 되는 전력을 한번 더 필터링 하여 전력 효율에 집중되게 한다. 이 기능은 다른 파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큰 장점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의 제품담당자는 "AORUS 네이밍으로 처음 선보이는 AORUS P850GM 제품 출시를 필두로 GIGABYTE 파워서플라이의 브랜드 인지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출시 의견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