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는 오는 11월 3일과 4일(한국 기준) 양일간 진행되는 블리즈컨 2018을 맞이해 블리즈컨 행사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가상 입장권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10월 22일(월)부터 29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 인벤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 이벤트 바로 가기

블리즈컨은 매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블리자드 팬들 최고의 축제로, 신작과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식, 개발 과정에서의 비화, 개발자와 함께하는 질의답변 등 흥미로운 정보들이 나오는 행사이다. 또한, 이스포츠 경기와 코스프레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함께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을 수 없는 팬이라고 하더라도 가상 입장권(한화 55,000원)을 구매하면 Mythic, Epic, Legendary로 나뉘어 진행되는 블리즈컨 행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추가로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을 한정 기간 체험할 수 있는 권한과 함께 오리지널 블리즈컨 영상 시리즈, 블리즈컨 2017의 영상을 열람할 수 있으며 게임별로 다양한 디지털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이번에 인벤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가상 입장권 이벤트는 총 2가지이다.

첫번째로 "블리즈컨에서 가장 기대되는 소식 투표하기"에서는 블리자드의 각 프랜차이즈 중에서 어떤 게임 관련 소식이 가장 기대되는지에 대해 투표를 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블리즈컨 2018 기대 평 및 이스포츠 선수들 응원하기"이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번 블리즈컨 2018에 대한 기대를 남기거나 이스포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각 이벤트는 인벤 ID가 있어야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28일(일)까지 1주일 간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별로 25명씩 총 50명에게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이 제공된다.

블리즈컨 2018의 행사 일정 및 주요 소식은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https://blizzcon.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