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10월 24일 (수)부터 11월 7일 (수)까지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 2종을 준비 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할로윈 초대장 조각 A, B, C, D를 얻을 수 있다. 조각을 모아 조합 시 ‘할로윈 초대장’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가디언 크리스탈, 아이템 교환권, 성장 향상의 반지, 최강 무기 등 스페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할로윈 초대장 조각’과 ‘아이템 교환권’을 모아서 페로나 마을에 있는 NPC에게 가져다 주면 고대의 두루마리, 제련 된 증폭석 상자, 블루 크리스탈, 블루 썬 버드 2, 엘릭서 스크롤, 철벽의 향을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팁은 동일 조각 2개를 원하는 조각 1개로 변경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할로윈 파티를 테마로 하여 다크에덴 유저 여러분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유저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겠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전 월드 초 광속 지원은 계속 진행 된다.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즉시 가능하며, 종족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별 장비 아이템 (무기, 장비, 회복, 부활, 입장권, 스크롤, 정착금, 이동수단, 귀환서, 인챈트, 경험치, PK 방지, 스킬북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달성 시 각 승직 레벨 (2차, 3차, 4차)에 맞는 특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 된다.

이번 무섭지만 개이득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