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공선 국내선을 이용해 휴양도시 '휘갤'에 가보자!


라그나로크 제로에 슈발츠발드 북부에 있는 작고 조용한 휴양도시인 '휘겔'이 업데이트되었다.

휘겔은 유노 공항에서 비공정을 이용해 갈 수 있는 마을이다. 베이스 레벨 80 이상부터 휘겔에 위치한 마을 회관에서 휘겔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휘겔 업데이트로 다양한 일일 퀘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되었는데,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휘겔 토큰'을 얻을 수 있다.

'휘겔 토큰' 10개를 모으면 '휘겔 상품권' 1개로 교환할 수 있고, '휘겔 상품권'은 휘겔과 오딘 신전, 심연의 호수 기념품 등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데 사용된다. 휘겔 기념품으로 얻은 장비는 '휘겔 토큰'을 이용해 인챈트를 부여할 수도 있다. 또한 최대 인챈트 숫자까지 인챈트를 진행하면 제니나 젤스타를 이용해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도시인 휘겔과 함께 5종의 신규 필드와 오딘 신전, 어비스 호수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다. 오딘 신전은 휘갤의 뱃사공에게 800제니를 지불하면 이동할 수 있고, 어비스 호수는 '심연의 호수' 퀘스트를 완료해야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필드와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추가되었다. 새로 등장한 기념품 장비들은 하이엔드급 성능을 자랑하는 만큼, 아이템 세팅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휘갤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 아이템 획득, 제련 등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휘갤 상품권'과 '무료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24일부터 31일까지는 경험치 20% 증가 이벤트가, 31일부터 11월 14일까지는 드랍율 20%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 휘갤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휘갤 기념품'


▲ 심연의 호수와 오딘 신전 기념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