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게임즈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의 사전예약자가 3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결전! 헤이안쿄’는 모바일 RPG ‘음양사’ IP를 활용한 AOS 장르의 게임으로, 고퀄의 식신 비쥬얼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게임 속 캐릭터 음성 더빙에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생동감을 더하면서 매력 만점 독특한 개성의 식신을 탄생시켰다. 이용자는 매력 넘치는 식신을 직접 컨트롤하며 PC게임 못지않은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매칭 MOBA 대전을 모바일에서 더욱 강렬하게 경험할 수 있다.

과금 시스템과 룬 시스템, 스킨 속성 시스템 등을 과감히 줄여 가장 공정한 경쟁환경을 만들어 이용자가 부담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결전! 헤이안쿄’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다. 이 외에도 식신 캐릭터마다 지닌 고유의 스킬과 음양술을 다양하게 조합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출시를 향해 순조로운 첫 발을 내딛은 ‘결전! 헤이안쿄’는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수에 따라 식신 쇼텐구와 기원부적, 식신 갑옷무사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사이트의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수에 따라 추첨으로 닌텐도 스위치, 요도히메 피규어, 달마 머그컵과 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식신 캐릭터 정보를 비롯한 일러스트 이미지와 스킨 소개 영상, 게임 CG 영상, 음양사 세계를 고스란히 재현한 게임의 세계관까지 여러 가지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결전! 헤이안쿄가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참여자수 30만 명을 돌파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이렇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만큼 더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사전예약 또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니 꼭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