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가 V4.3 월하의 꽃 패치를 기념하여 10월 30일부터 11월 26일까지 '달빛이 드리울 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임무 수행, 골드소서 주간 복권 구입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하여 '월하의 상점'에서 다양한 현물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10월 8일 이후 가입한 신규 모험가는 '초월 미션', 10월 8일 이전에 가입한 기존 모험가는 '만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데,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어도 기존에 공개된 미션을 도전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한다.

이와 함께, 신규 모험가와 복귀 모험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시 14일 무료 이용권 지급, 35레벨 달성 및 이용권 구매 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 1개를 지급하는 등 신규 모험가를 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다음으로 복귀 모험가를 위해서 이벤트 기간 내 복귀할 경우 30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고, 이용권 구매 시 보강된 만물 무기와 장신구 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월하의 꽃'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3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새싹 무한 지원 패키지, 복귀 무한 지원 패키지와 왕자 의상, 공주 의상을 판매한다.

한편, '달빛이 드리울 때' 이벤트와 기간 한정 판매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