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iHO Game


HiHO Game(이하 하이호, 대표 웨이젠)는 SEGA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하며, 자사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세력전 RPG ‘삼국지대전M’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삼국지대전M’은 SEGA게임주식회사(세가게임주식회사)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세력전 RPG이다. 이용자는 삼국지 속 실제 장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을 육성하고 수집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동시에 각각의 특성에 따라 총기병, 기마병, 활병 등으로 활용해 전략적인 병력 배치로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 사이에서 영웅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의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점 역시 게임의 특징이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커뮤니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준비된 다양한 탈 것 시스템을 획득하고 육성해 레벨업 시키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삼국지대전M’은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원스토어에서 출시했다. 이와 더불어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황금 돼지, 행운 타이밍 프로모션을 마련해 신비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한정 장수도 미리 공개할 예정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하이호 웨이젠 대표는 “삼국지대전M이 원스토어에서도 출시하면서 더 많은 이용자분들께 전략 전투의 매력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며,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되어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한 즐거움으로 게임을 즐기 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대전M’은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배우 박보영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박보영이 직접 참여한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자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