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의 신규 이벤트 2종이 시작되었다. 복귀 유저에게 캐릭터 성장을 위한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는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와 수양, 은량, 임무 완료권 등은 물론, 기간제 코스튬을 지급하는 '천애 블레스 유' 이벤트가 그 내용이다.


■ 복귀 유저와 초대 유저 모두에게 보상 지급!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

11월 6일(화)부터 11월 30일(금)까지 진행되는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는 복귀 유저와 함께 복귀 초대 유저에게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복귀 유저의 경우, 마지막 접속일에 따라 최소 300만에서 최대 6,000만까지의 수양을 획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천애명월도의 복귀를 추천해준 유저에게 발급되는 별도의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4급 영옥' 6개와 '은량 200금', '현천석모' 1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은 피추천인과 추천인 모두에게 지급되며, 계정당 1회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추천 유저의 경우, 자신이 발급받은 코드를 사용한 복귀 유저가 많을수록 더욱 큰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복귀 유저 한 명당 '100만 수양'과 '은량 200금'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는 최대 5번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영업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데, 초대한 복귀 유저의 수에 따라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해진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11월 30일(금)까지 가장 많은 유저를 초대한 10인에게 '전설 폄석 교환권'이 지급된다.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최종 순위 1등~3등에게는 교환권 100장이, 4등~10등에게는 교환권 50장이 지급된다. 관련 보상은 12월 21일(금)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 매일 매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천애 블레스 유' 이벤트

11월 6일(화)부터 11월 30일(금)까지 진행되는 '천애 블레스 유'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1,000만 수양', '은량 1,000금', 말, 안장, 발자국 효과가 포함된 '블레스 패키지 A'와 함께,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코스튬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접속 누적일에 따라 '천공정수', '임무 완료권', '허리 및 등 장식', '전설 폄석 교환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접속일은 14일까지 누적되며, 모든 보상을 획득했을 경우 '보보생홍엽(3일)', '4급 천공정수' 등이 포함된 올 클리어 보너스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 외에도 매일 참여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과 함께 마우스 패드, 키보드+마우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럭키 꿀템 블레스 유'와 무협을 소재로 스크린 샷을 찍어 은량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협 블레스 유'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