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업데이트로 닫혀있던 라스타바드 던전이 다시 오픈됐다. 다시 오픈된 라스타바드 던전은 지하 대공동과 디아드 요새 던전이 사라졌으며, 라스타바드 지역의 지형이 바뀌었다.

그 외에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로 제작 가능한 전설 아이템이 바뀌었으며, 지난주 제작할 수 있었던 각인 스킬북이 쓸모없는 유저들을 위해 마법인형 각성서로 변환할 수 있는 패치가 추가됐다.


■ PC 리니지와 같아진 라스타바드 던전 구조!

닫혀있던 라스타바드 던전이 개편되어 오픈됐다. 바뀐 라스타바드 던전 구조는 현재 PC 리니지 구조와 같다. 중앙 광장, 마령 군왕, 마수 군왕, 명법 군왕, 암살 군왕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NPC를 통해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주일 7시간 이용 가능하던 것에서 3시간으로 바뀌어 이용 시간이 더 줄었다. 대신 중앙 광장 지역 몬스터에게서 라스타바드 던전 충전석이 드롭된다. 핫 타임은 매일 진행되던 것에서 금요일 21:00~22:00으로 바뀌었다.

라스타바드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매일 라스타바드의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함께, 라스타바드 행운 상자가 제공된다. 상자를 개봉하면 라스타바드 충전석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라스타바드 관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 중앙 광장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 많은 유저들이 상주해 있기 때문에 매너모드를 끄고 사냥하는 것이 좋다



■ 그레시아 유물 주머니로 제작 가능한 전설 등급 물품 변경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로 제작 가능한 전설 등급 물품이 변경됐다. 전설 스킬북 제작이 끝나고, 전설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게 된다.

제작 가능한 전설 등급 방어구는 리치 로브, 지휘관의 투구, 반역자의 방패, 격분의 장갑, 머미로드의 왕관 5가지로 제작 확률은 모두 10%다.



■ 각인 스킬북, 마법인형 각성서로 변경 가능

지난주 진행된 각인 스킬북 제작 관련해서 배운 각인 스킬북이 나와 곤란했던 유저들을 위해 마법인형 각성서로 변경할 수 있는 제작법이 추가됐다.

전설 스킬북은 각성서 100개로 변환 가능하며, 영웅 스킬북은 10개로 변환할 수 있다. 스킬북의 가치와 비교하면 각성서의 양은 크지 않기 때문에 정 처치가 곤란할 때만 변환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