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왕실사냥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매년 11월 진행되는 왕실사냥대회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실시하며 50레벨 이상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회복량 증가 옵션이 추가된 장비인 ‘룬 미드가츠의 영광’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키아 카드', '니힐 카드' 등의 왕실 가족 카드 100장을 모으면 ‘스키아 네리우스 카드’, ‘니힐 M. 하이네 카드’ 등 고급 카드로 교환할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선택의 장미’를 활용해 ‘레지아 헌팅’ 장비 및 ‘니힐 카드’, ‘아그네스 카드’ 등이 포함된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NPC ‘장인 시도루스’에게 장미 한 송이를 지급하면, 30분간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신비한 힘을 품은 향수’ 효과를 제공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왕실사냥대회는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이벤트다”며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왕실사냥대회’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