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 '라스타칸의 대난투'와 관련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공개됐다.

'라스타칸의 대난투: 위대함으로 향하는 입장권 - 제 2화'는 구루바시 투기장으로 향한 하스스톤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뤘는데, 지난 화에서 투기장으로 입장한 영웅들이 응원전을 펼치는 내용이다. 여기서 마법사의 로아로 알려진 '잔알라이의 용매들'을 응원하는 취객 노움이 등장하는데, 사제의 비밀결사단 어둠사제에게 제압당한다.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공용 하수인 '술 취한 노움'은 2마나에 1/4 능력치와 도발, 그리고 전투의 함성으로 상대방 전장에 하수인이 둘 이상 있으면, 공격력을 +1 얻는 특수 효과를 지녔다. 기존 오리지널 세트의 '은빛털고릴라 우두머리'와 유사한 성능으로 1마나가 저렴하고 전투의 함성으로 공격력일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하수인이다.

하지만 저 비용 하수인의 특성상 전장에 나가는 타이밍이 중요한데, 2턴에 바로 사용하기 애매할 수 있다는 점이 걸린다. 이외에도 최근 많은 덱에서 활용하고 있는 켈레세스의 발동을 방해하는 2마나 카드라는 점도 아쉬운 부분이다.

한편, 12월 5일 출시 예정인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블리즈컨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영상에서 추가로 공개된 공용 하수인을 포함하며 총 135장의 카드 중 20장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