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금요일) 12시, '베르닐 삼림'에서 등장하는 필드 보스 '프록시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금까지는 유저들의 아이템 레벨이 낮아 스토리 지역을 제외하고는 강력한 필드보스를 토벌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평균 아이템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프록시마 토벌이 가능한 유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가디언 레이드 1단계 최종 보스인 '어둠의 레기오로스'를 잡을 수 있다면, 프록시마 또한 토벌이 가능하다. 필드 보스를 토벌하기 위해서는 최소 50명의 인원이 필요하며 프록시마의 적정 아이템 레벨은 315다.

CBT 기준으로 프록시마는 식물형 몬스터로 원형 장판 공격, 직선 공격을 시전하고, 촉수를 소환하는 패턴을 가지고 있다. 프록시마는 촉수가 있을 때 피해량이 감소하는 보호막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얼마나 빠르게 촉수를 처리할 수 있느냐가 프록시마 토벌의 관건이다.


■ 필드 보스 토벌에 참여 하는 법

필드 보스는 각각의 소환 지역과 시간이 정해져 있다. 이번 필드 보스인 프록시마는 베른 북부 지역 '베르닐 삼림' 중심부에서 PM 12시에 등장할 예정이다.

프록시마를 토벌하기 위해서는 베르닐 삼림 지역에 도착해 유저들과 필드 보스를 토벌하면 된다. 만약 채널이 가득 차 접속이 어려운 경우, 채널에 있는 유저에게 파티 초대를 요청해 '파티와 같은 채널로 이동하기'를 통해 채널에 입장할 수 있다.

필드 보스 프록시마 토벌에 성공하는 경우 320레벨대 장비 보상과 함께 아이템 경매를 진행하고 입찰한 골드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프록시마는 베르닐 삼림 중심부에서 등장한다

▲ 프록시마의 토벌 보상 장신구는 최저 320레벨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