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감


KOG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여 신작 PC 온라인 게임 ‘커츠펠’을 소개하는 부스를 구성했다. ‘커츠펠’은 PC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확고한 타격감과 더불어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KOG 부스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유투버들의 다양한 방송 및 이벤트를 통해 씨게이트 SSD,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KOG는 인텔 코어 9700K, 씨게이트 바라쿠다 SSD가 장착된 PC로 '커츠펠' 시연대를 마련하여 안정적인 시연 환경을 구축했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SSD는 스토리지 전문기업 씨게이트에서 일반 및 게이머를 위해 출시한 SSD로 기존 HDD에서 확대된 개념의 SSD로 SATA3를 기반으로 하여 게임에서의 안정적인 프레임 그리고 빠른 로딩을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SSD는 데이터 복구가 힘들다는 인식에서 탈피하여 씨게이트만의 Rescue 플랜을 통해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SSD 구매 시 옵션으로 Rescue 플랜을 함께 구매할 경우 서비스 기간동안 데이터가 훼손되거나 외부 충격으로 데이터 복구가 힘들 때, 제조사에서 직접 데이터를 복구해 준다. 기존의 사설 서비스에 비해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복구 제공 및 개인 정보 보호로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으로 보관하고 저장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편, KOG는 지스타 참가가 어려운 해외 유저 팬서비스 차원으로 지스타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을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커츠펠은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