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는 15일 개최된 지스타 2018의 KOG 부스에 자사의 바라쿠다 SSD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스토리지 전문기업 씨게이트에서 일반인 및 게이머를 위해 출시한 바라쿠다 SSD는 기존 HDD에서 확대된 개념의 SSD로, SATA3를 기반으로 하여 보다 빠르게 '커츠펠'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SSD는 데이터 복구가 힘들다는 인식에서 탈피해 씨게이트만의 Rescue 플랜을 통해 데이터 복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옵션으로 Rescue 플랜을 함께 구매할 경우, 서비스 기간동안 데이터가 훼손되거나 외부 충격으로 데이터 복구가 어려울 때, 제조사에서 직접 데이터를 복구해준다.

씨게이트 관계자는 "기존의 사설 서비스에 비해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복구 제공 및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씨게이트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SSD로 구동되는 '커츠펠'은 액션명가 KOG에서 야심차게 개발 중인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PC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확고한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 지스타 '커츠펠'부스에서는 인기 유튜버들의 다양한 방송 콘텐츠 및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씨게이트 SSD 및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