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스타에는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 업체가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수많은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LG전자 부스에서는 조텍 AMP BOX를 통해 LG 전자의 그램을 게이밍 노트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고 제닉스는 인기 스트리머와 대결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의 발길을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잡아끈 부스가 있었습니다. 전시관 입구에 위치한 기가바이트 부스였습니다. 기가바이트 부스에서는 고사양 하드웨어를 시연해 볼 수 있었을 뿐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현장 대결 이벤트 등이 마련돼 많은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여기에 한쪽에서는 고사양 하드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부스를 방문한 김에 최신 하드웨어를 사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게이밍 하드웨어 업체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준 기가바이트 부스입니다. 참관객들의 발길을 잡아끈 기가바이트 부스의 모습,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발 디딜 틈도 없었던 기가바이트 부스

▲ 크고... 아름다워...

▲ 컴덕후의 피가 끓어오르는 디자인



▲ 한쪽에선 저렴한 가격에 하드웨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이것만 있다면 나도 렉 없는 게임을... 쥬르륵...



▲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 "배틀그라운드 하고 싶은 사람?!" "저요! 저요!"

▲ 과연 치킨은 누가 뜯을 것인가?

▲ 어린 나이임에도 실력만큼은 뛰어납니다


▲ 어디 한 번 달려볼까?




11월 15일부터 11월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8이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8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