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천애명월도의 신규 이벤트 '눈꽃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2일(목)부터 12월 9일(일)까지 진행되며, 보상 수령은 12월 16일(일)까지 가능하다.

'눈꽃 페스티벌' 이벤트는 접속 시간 누적 및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눈꽃 스탬프를 수집하고, 항해폐, 전설폄석 교환권, 은량 등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식이다.

스탬프 수집은 총 2회차로 진행되며, 획득한 스탬프는 이벤트 기간 내내 누적된다. 또한, 누적 접속 시간 10, 15, 20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럭키찬스'를 획득해 활동 미션을 즉시 완료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눈꽃 선물(눈꽃 스탬프 100개, 발자국-연꽃(3일), 귀속은량 100금)'를 즉시 수령할 수 있으며, 12월 1일에는 '천애Day선물(눈꽃 스탬프 300개, 이펙트-꽃비(6시간), 귀속 은량 500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모든 아이템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총 2120개의 스탬프가 필요하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시간을 채우고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수행한다면, 대부분의 아이템을 교환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릭터 성장의 좋은 기회가 된다.

한 가지 눈여겨볼 것은, 교환 목록에 무기한 코스튬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이전의 이벤트들의 경우, 대부분 기간제 코스튬을 보상으로 지급했지만 '눈꽃 페스티벌'은 무기한 '성수-난정 세트'와 '성수-무결 세트'를 지급한다.


▲ 성수-난정 세트(위), 성수-무결 세트(아래)




● 스탬프 획득법 및 교환 가능 아이템